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노브랜드]가성비 홈런볼 크리스피퍼프 밀크, 초코

[SN-Log]어느 날/[SN-Log] 카페,맛집

by 썬나TV 2024. 3. 7. 23:36

본문

728x90

요즘 너무 #초콜릿 이 먹고싶어서

오랜만에 #이마트 로 달려갔다.

 

#노브랜드 #밀크초콜릿 이 먹고싶어서

3번이나 방문했지만..

#품절 이라 매번 못사고 돌아왔다..ㅠㅠ

다른 초콜릿이라도 구매하려고 둘러보는데

내가 좋아하는 초콜릿만 없어 ㅠㅠ

 

그래서 #쿠팡 으로 주문을 하고

다른 과자를 둘러보는데

못보던 과자가 있어서 구입해 보았다 ㅎㅎ

728x90

 

#크리스피퍼프 #밀크

그림을 보면 #대왕슈 처럼 생겼는데

#홈런볼 인가?

안에 내용물이 비닐포장이라 감이 안잡혔다.

뭔가 납작한 봉지 포장이라 어떻게 생겼는지

감이 안잡혀서 구입해 봄

 

#가격 은 2980원으로 매우 저렴했다.

 

 

겉포장을 뜯어보니

안에 작은 봉지가 2개씩 연결되어 있었는데

 

 

요렇게 작은 봉지들이 10개 들어있다.

1봉지에 298원 이다.

 

 

작은 봉지를 뜯어보니 홈런볼 처럼 생긴 과자들이

9개 들어있었다.

 

한번먹기 좋은 양인것 같았다.

 

이름에 걸맞게

약간 단단하면서 크리스피했다!

홈런볼 보다 과자가 바삭하고 두꺼웠다.

식감이 너무 좋음!

 

 

안에는 밀크 크림이 들어있었고

약간 짭짤한 맛이 느껴지는 과자임

 

나중에 알았는데 초코맛도 있는 것 같았다

우리 동네는 없어서 아쉬웠다..ㅠ

 

다음엔 초코맛도 먹어봐야지~

728x90

관련글 더보기